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4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난 가르치는 건 그래도 배워본 사람이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동생이 그건 절대 아니래
반복적으로 설명하고 상대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것도 재능이래 그리고 가르치는 거랑 해당 분야를
잘 아는 거랑은 별개래
대표 사진
익인2
ㅇㅇ공부 잘하는데 못가르치는 선생님 교수님들 얼마나 많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교만 가봐도.. 강의 잘하는 교수랑 능력좋은 교수는 별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 다름ㅋㅋㅋㅋ 그걸 당연한 개념으로 자연스럽게 흡수한 사람들은 잘 못 가르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르치는건 저지능자를 이해해야 가능한건데 천재들은 멍총한 사람들을 이해 못함 걔네가 진짜 멍총해서 왜 생각을 못하는지 자체를 이해 못하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누구 한 번 제대로 가르쳐보면 확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나 예체능인데 현직 유명인보다 이름은 덜알려졌는데 더 잘가르치는사람 많이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것도 있고 포용적 마인드도 재능이라고 봄 강사 알바해본 결과 요즘 애들 진짜 뭐만 하면 자존심 상한다고(영단어 안외워왔을때 이거 안외워오면 안되는거고 아는게 당연한 단어라는 말도 자존심 상해함ㅋㅋㅋ) 부모한테 징징거려서 민원넣는데 그걸 다 참고 가르침의 보람을 더 크게 느끼는 마인드가 제일 개 큰 재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르치는 대상이 뭘 모르냐 파악하는게 진짜 중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인내심..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도 다 받는데 내가 예체능 강사 해보니까 적성에 겁나 안맞더라고 그걸 언제 느꼈냐면 걍 애들 어르고 달래서 다루는거부터가 짜증나고 가르치는대로 못하는거 보면 화나고 나중에는 애들 얼굴만 봐도 성질나서 가르치는 행위는 둘째치고 나같은 사람은 누군가를 가르치는 일이 적성에 안맞고 이 일을 하면 안되겠구나 느꼈음 지금은 아예 다른 일하는데 강사일은 다시 생각해봐도 진짜 적성에 안맞았던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다.. 나도 그래서 지금은 아예 다른 일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버 밤티 하는사람
13:16 l 조회 4
실신전조증상중에배변신호진자더라애들아
13:16 l 조회 9
더살걸 더살걸!!!!!!!
13:16 l 조회 6
삼전 하닉에 돈넣으면 그냥 복사되는데 이걸안하는사람도 많네
13:16 l 조회 17
공시 국어 출제기조 바뀐뒤로는 확실히 단기합 많은듯
13:16 l 조회 4
아줌마라고 불렸을때2
13:16 l 조회 9
원룸 화장실 줄눈 보수 해도 돼? ㅠㅠ2
13:15 l 조회 17
엄마 돌아가시기 3개월전에 엄청 싸웠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이 남
13:15 l 조회 10
약국 직원분들 있어?ㅠㅠ
13:15 l 조회 4
근데 메가커피는 제발 손님+알바생위해 대기시간n분 소요
13:15 l 조회 8
왜 하닉 떨어져?2
13:15 l 조회 36
냅두면 오릅니까?4
13:15 l 조회 27
와 하닉 300가나진짜
13:15 l 조회 17
요즘 잼컨
13:15 l 조회 9
니들 시드로 지금 하이닉스 몇개살수있어?2
13:14 l 조회 25
여행자주가는 익들 인천공항이나 김포 주변 사는 사람 부럽지않아??1
13:14 l 조회 7
청년도약계좌 만기 2년8개월 남았는데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까?2
13:14 l 조회 11
익들아 급해 점심 골라줘1
13:14 l 조회 5
어떤 직무로 가든 ADSP가 +야?? 왜 다들 이거 공부해?
13:14 l 조회 9
픽시가 뭐길래 잼민이마라탕들 다 미치게하는거임 2
13:1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