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필린다면 얼마에 올려야 할까

근데 아마도 안팔리겠지..?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79059?category=27


[잡담] 익들아 요 아이템은 팔릴까??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 요 아이템은 팔릴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용사1
그냥 상점에 팔아도 될 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
이전글까지 보고 왔는데 솔직하게 말하면 용이 가진 장비들 중에는 경매장에 팔 건 없을 것 같아..! 이제 다들 버닝 아니면 캐릭터 안 키우는데 버닝 이벤트로 장비를 다 주거든.. 요즘은 캐릭터를 키워서 보스 수입으로 돈을 버는 구조라 이번 챌섭 열심히 참여해서 캐릭터 번듯하게 키우는게 좋을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뉴비야...? 솔직히 땅에 버려도 아무도 안 주워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가위값이더들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4
가위값이 더비쌈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용사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이플 오랜만에 오니까 진짜 신기하다2
12:50 l 조회 20
윌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8
11:29 l 조회 332
본인표출 익들아 요 아이템은 팔릴까??7
11:14 l 조회 383
진짜 전시즌 사람들 카이 어케매주잡음?7
9:24 l 조회 560
라라가 생각보다 재밌네2
1:02 l 조회 201
진짜 카이에서 벽느껴짐 2
0:41 l 조회 239
나워랑 스커 2
0:30 l 조회 176
검마 3페 어케 깨4
0:11 l 조회 298
솔 야누스 30 왤케 좋아?
06.21 23:37 l 조회 205
블래스트 욕먹을까봐 겁나서 못하겠다ㅋㅋㅠ7
06.21 22:36 l 조회 877
지금 현재 저렙템을 카룻이나 앱솔로 토드해서 돈 벌 수 있어?7
06.21 21:28 l 조회 471
복귀유저인데 너무 다른 게임같아서 어렵다ㅠㅠ9
06.21 21:15 l 조회 1105
코잘알 용들아 뷰티어워즈 헤어는 웰컴패키지에서만 복각해?2
06.21 20:34 l 조회 472
익들아 앱솔 메이지 인트9퍼-에디 마력 21 요런건 얼마에 팔아야 해...?15
06.21 20:15 l 조회 928
오늘 트헌 3배라매3
06.21 20:14 l 조회 428
20분 패치 지린다 진짜
06.21 19:40 l 조회 241
점프슈트st 코디템은 없나....??
06.21 19:28 l 조회 240
아니 하드 윌 ㄹㅇ 개쉬워졌네..?1
06.21 19:19 l 조회 302
나 메소 못먹어..ㅠㅠㅠ2
06.21 18:45 l 조회 675
무기 사려는데 잠재 뭐 필요할지 함 봐주라!3
06.21 18:35 l 조회 345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