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어디 좀 가려고 하면 다 비싸고.......................................
만약에 간다고 해도 토, 일 다녀오면 월요일에 피곤해서 그 주는 그냥 다 피곤하고..........................
대체 어케 함????????????????????????????????????????????????????????????
하 게다가 난 애인이 주 6일 근무야.. 토요일에 일찍 끝나긴 해도 금방 지쳐해..
|
주말에 어디 좀 가려고 하면 다 비싸고....................................... 만약에 간다고 해도 토, 일 다녀오면 월요일에 피곤해서 그 주는 그냥 다 피곤하고.......................... 대체 어케 함???????????????????????????????????????????????????????????? 하 게다가 난 애인이 주 6일 근무야.. 토요일에 일찍 끝나긴 해도 금방 지쳐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