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칼퇴가능
2.점심시간 1시간 (근로계약상) 인데
11시30분-1시30분까지
밥먹는사람 다양하게 있어서 11시30분에 먹으러 나가서 1시30분에 들어와도 모라고안함
글고 병원갈일있으면 자유롭게 아침에 말하고 다녀와도됨 (반반차로 안깜)
|
1.칼퇴가능 2.점심시간 1시간 (근로계약상) 인데 11시30분-1시30분까지 밥먹는사람 다양하게 있어서 11시30분에 먹으러 나가서 1시30분에 들어와도 모라고안함 글고 병원갈일있으면 자유롭게 아침에 말하고 다녀와도됨 (반반차로 안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