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수욜에 미리 연차를 저저번주에 신청해놔서 승인이 됐거든 근데 오늘 아침에 편도도 붓고 열나고 몸살감기가 제대로 난거야 그래도 출근해야 되니까
출근 겨우 해가지고 신입들 교육 다 시키고 아파서 병원 가게 반차 쓴다하니 지금요? 내일도 연차아니에요? 할 일 다 해놨어요? 이러면서 띠껍게 말하네ㅠ 지금 아니고 오후 반차요 그리고 저 연차 수요일이에요 그리고 업무 다 해놨다고 하니까 겁나 떨떠름하게 반응하네 지는 당일 오후에 바로 나 오늘 좀 빨리 가봐야겠는데 이러고 뻔뻔하게 바로 가면서 상사면 다냐ㅠㅠ 안 그래도 아픈데 서러워 죽겠다 그럼 뭐 아파 죽겠는데 쩔쩔 매면서 말해야 되나ㅠ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