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제 30 됐는데 삶이 재미 없어....

다들 무슨 낙으로 살아?

대표 사진
익인1
무언가를 좋아하는 낙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한다라.. 딱히 없어서 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식도 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 나름 모은 돈 투자했는데
오르든 떨어지든 감흥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미생활이라도 해보고 진짜 취미생활이 없거나 뭘 해도 감흥이 없는거면 우울증이더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취미생활이 없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 있으면 이것저것 일단 해봐! 여러가지 해봐야 뭐라도 찾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있긴한데.. 막상 쓰려니 아깝달까..
나한테 투자를 못하는 성향이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쓰나 우울증 검사 받아보는건 어때...? 병원에서 받지 말고 기록 안 남는 상담센터 같은데에서 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해봤는데 우울증까지는 아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상담센터에서 상담하면서 받으면 꼭 우울만 나오는건 아니고 번아웃이나 그런것도 같이 잡아주더라구! 다시 한번 가서 검사 받아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래야되나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오늘 다들 무슨 낙으로 살고 삶의 동기는 어디서 찾나 하는 생각만 드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진지하게 ㅈㅅ생각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삶이 지루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그렇지.. 답없고 계속 이런 생활을 해야되는게..
일을 일찍 시작해서 그런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뭐 낙은없어... 죽지못해산다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나도 그런 생각 들면 우울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25살부터 쭉 했던 생각인데 30살되면 죽어야지 생각했거덩...
근데 지금 32살됨...뭐 어찌저찌 살아는 지는데 여전히 낙은 없다
유일한 낙이라고하면 게임?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임.. 작년에 나름 해봤는데 이젠.. 안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미생활이 ㄹㅇ중요한듯 근데 취미생활도 다 돈이니까 돈때매 스트레스오져부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ㄹㅇㄹㅇ동기도없고 걍 적당히벌고 적당히살아야지 생각하니까 지금 이직욕심도 없음...
돈잘버는것도아니고 세금띠고 240받거덩;
근데 욕심이 안생겨ㅠ 하고싶은게없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 맞아
나도 그래
다니고 있는 회사 답 없는거 알면서도 일단 매달 돈 꽂히니.. 안주하고 있어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하고싶은거 배우기에도 먼가 나이가 애매한거같고 돈도 문제고 뭐하고싶은지ㅜ모르겠고ㅋㅋㅋ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 돌아가시기 3개월전에 엄청 싸웠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이 남
13:15 l 조회 1
약국 직원분들 있어?ㅠㅠ
13:15 l 조회 1
근데 메가커피는 제발 손님+알바생위해 대기시간n분 소요
13:15 l 조회 1
왜 하닉 떨어져?
13:15 l 조회 1
진짜 다니는 익들 있니
13:15 l 조회 2
냅두면 오릅니까?
13:15 l 조회 5
와 하닉 300가나진짜
13:15 l 조회 4
요즘 잼컨
13:15 l 조회 3
니들 시드로 지금 하이닉스 몇개살수있어?1
13:14 l 조회 6
여행자주가는 익들 인천공항이나 김포 주변 사는 사람 부럽지않아??
13:14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 만기 2년8개월 남았는데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까?
13:14 l 조회 4
익들아 급해 점심 골라줘
13:14 l 조회 2
어떤 직무로 가든 ADSP가 +야?? 왜 다들 이거 공부해?
13:14 l 조회 5
픽시가 뭐길래 잼민이마라탕들 다 미치게하는거임 1
13:14 l 조회 12
뉴스에 팔고 환희에 팔라는데 뭐 맞는 게 하나도 없어
13:14 l 조회 7
군인 번따 안좋은건가..?6
13:13 l 조회 15
아빠한테 편지 써줬는데 아빠가 답장을 gpt 돌려서 해줬어………..3
13:13 l 조회 31
Sk스퀘어 지금 사면 위험해?1
13:12 l 조회 28
드디어 집 세탁기 바꿨다!3
13:12 l 조회 42
피티 받았을 때 오는 몸의 변화 다들 뭐 있었어?
13:1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