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1년차가 되도 업체 나눠서 안주고 상담도 지가 다 하길래
내가 나도 같이 옆에서 배우고싶다 나눠서 같이하자 말을 해도
사장님들이 부담스러워한다고 안 줘서 매일 보조처럼 일 했는데
1년 하고 4개월 되니 이제 지가 힘이 드는지 징징 거리면서 나눌까? 상담도 이제 OO씨가 하고
이러는데 첨부터 시키던가 퇴사 생각 딱 드니까 하고싶지 않음
저 이유로 퇴사고민 하고 상사 감정기복심한거에 퇴사결심했는데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1년차가 되도 업체 나눠서 안주고 상담도 지가 다 하길래 내가 나도 같이 옆에서 배우고싶다 나눠서 같이하자 말을 해도 사장님들이 부담스러워한다고 안 줘서 매일 보조처럼 일 했는데 1년 하고 4개월 되니 이제 지가 힘이 드는지 징징 거리면서 나눌까? 상담도 이제 OO씨가 하고 이러는데 첨부터 시키던가 퇴사 생각 딱 드니까 하고싶지 않음 저 이유로 퇴사고민 하고 상사 감정기복심한거에 퇴사결심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