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막내였는데 마케팅이였거든
근데 자꾸 경리업무도 시키는거임
돈은 최저주면서;.... 뭐 다른직원들 경비처리같은것도
나한테 시키고 세금계산서 떼는것도 나 시켰음 ㅋ
개빡쳐가지고 1년 버티고 퇴사했는데
회사에선 나 잡지도 않았고 니가 나가봤자
타격없다는 식으로 오히려 ㅇㅇ나가~ 이런식이였는데
내가 하던 마케팅+경리 업무를 내가 나가면서
막내가 된 사람이 맡게된거임
그사람도 빡쳐서 나가고 그 윗사람도 퇴사했대
ㅋㅋㅋㄲㅋㅋㅋㅋ ㅋㄱㄱ아휴 꼴좋다 꼬숩다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