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금 사면 무조건 현금거래야? 현금영수증 안돼? 신고가능해?
잘 몰라서 그러는데 계약금도 계좌이체로 조금만 받고 나머지는 다 현금으로 들고오래
현금영수증이나 신용카드로 하면 10% 부가세 붙고
금사면 보통 다 그렇다는데 신고하는건 내가 손해인건지..!?!? 궁금해서 ㅜ..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금 사면 무조건 현금거래야? 현금영수증 안돼? 신고가능해? 잘 몰라서 그러는데 계약금도 계좌이체로 조금만 받고 나머지는 다 현금으로 들고오래 현금영수증이나 신용카드로 하면 10% 부가세 붙고 금사면 보통 다 그렇다는데 신고하는건 내가 손해인건지..!?!? 궁금해서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