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철 없다 할 수 도 있는데
일하는거 괜츈 힘들지만 참을 수 있어
근데 나는 퇴근 후에 운동도 하고 친구들도 만나고싶은데 ..
1,3,5,7월에 한달내내 야근하고 주말에도 풀출근이고 하루에 18시간을 일하는데 한달내내
특히 3,5월에 경조사 할 곳 점점 생기는데 그거 가도 되냐고 눈치 보는것도 이상한거 같고
그냥 개인시간이 없는거 같아서 퇴사하고싶다 해도 되나?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철 없다 할 수 도 있는데 일하는거 괜츈 힘들지만 참을 수 있어 근데 나는 퇴근 후에 운동도 하고 친구들도 만나고싶은데 .. 1,3,5,7월에 한달내내 야근하고 주말에도 풀출근이고 하루에 18시간을 일하는데 한달내내 특히 3,5월에 경조사 할 곳 점점 생기는데 그거 가도 되냐고 눈치 보는것도 이상한거 같고 그냥 개인시간이 없는거 같아서 퇴사하고싶다 해도 되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