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6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
눈치 개보여
뭐라도 시켜줘……
대표 사진
익인1
월급은 잘 나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오긴 나오지….ㅋㅋ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일도 적당히 없어야지 너무 없으면 그거대로 곤욕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이 영원히 안 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내 얘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지금 나야… ㅂ12시만 바라보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ㅋㅋ 내 이야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내 얘기임 한 일 없은지 2년 된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일 너무 없으면 솔까 인원감축이나 경영악화때 바로 잘리는데 1순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일이 없으면 본인들도 물경력이라 이직하기 쉽지 않은데 그냥 거기 붙어있는 거임...? 이해가 안 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럴줄 모르고 들어와서 이직 준비 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스펙 쌓으면서 이직 준비 하겠지
이런 댓글이 ㄹㅇ 굳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도 ㅋㅋ건설인데 일 많이 줄어서 할거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경우 이직준비 하긴 해야지…본인한테 안좋음 계속 남아있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난 일 없으면 좋겠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는게 좋은데 포인트는 적당히!!!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너무 좋은데..ㅎㅋ.ㅎ.ㅋㅋ 대충 기본 일일 업무만 하고 몰래몰래 인티+유튭 보면서 놀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업무일지도 써야돼서 너무 곤욕임 공고 뒤지는데 공고도 잘 없고 ㅜㅜ 나가고 싶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 공무직 옮기는거 어때
14:27 l 조회 1
길고양이 문제 해결하기 전에 유기범부터 족쳐야함
14:27 l 조회 3
할머니 여름 가디건 무슨색으로 만들까?1
14:27 l 조회 7
와아아아아아아
14:27 l 조회 4
아 더워서 그런가 기운 빠져 1
14:27 l 조회 4
미친 러브버그 왜케 많음??1
14:26 l 조회 15
사람 싫은익들 무슨일 함?1
14:26 l 조회 12
161에 55면 많이 돼진가?9
14:26 l 조회 31
얘드라 나 폰트 뭐 살까 4
14:26 l 조회 14
성격 하자있는데 스펙 좋은사람vs성격 좋은데 스펙 딸리는 사람3
14:26 l 조회 11
강의 영상 찍으면 불법이야?1
14:25 l 조회 13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10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14
아 하닉 팔고싶다3
14:25 l 조회 20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1
14:25 l 조회 8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2
14:25 l 조회 5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4
14:24 l 조회 46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6
14:24 l 조회 14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3
14:2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