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이유가 뭐 매출 영익 금리 같은 걸로 말리는 것도 아니고 단지 >너무 과열되어 있고 고점이다 라는 이유로
그러고 나서 내가 저번 달에 엄마 생각 잘못했지? 하니까 더 화냈거든 결과론적인 거지 그때 안 들어가는 게 맞았다고
그래놓고 이제와서 나한테 감 좋아보인다고 주식 종목 추천해달라 하고 있음 ㅋㅋ
이 와중에 아빠는 무슨 이상한 바이오잡주랑 북한 숙박 사업(? 먼지 감도 안 옴) 에 투자해서 마이너스 보고 있고
우리 집 가난했던 이유가 다 있다 ㅋㅋ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