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키티 좋아하고 친구는 피아노 좋아하는데 가챠하다가 피아노 나옴
그래서 친구한테 이거 너 할래? 하니깐 표정 안좋아지더니 됐어 이러더라
그래서 걍 ㅇㅋ하고 밥먹으러가자 그랬더니 갑자기 내가 거지야? 하면서 화냄..
자기 거지취급 하는거라고 계속 싸우다가 걍 됐다 하고 알아서하라 한다음 급하게 숙소 하나 새로잡음
|
나는 키티 좋아하고 친구는 피아노 좋아하는데 가챠하다가 피아노 나옴 그래서 친구한테 이거 너 할래? 하니깐 표정 안좋아지더니 됐어 이러더라 그래서 걍 ㅇㅋ하고 밥먹으러가자 그랬더니 갑자기 내가 거지야? 하면서 화냄.. 자기 거지취급 하는거라고 계속 싸우다가 걍 됐다 하고 알아서하라 한다음 급하게 숙소 하나 새로잡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