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헤어지고 한달도 안돼서 새로 사겼는데 마지막연애한지 반년 넘었다 그랬음 그리고 뭐 많이 좋아했는데 그닥 별로 안좋아했다고 말한다든지 근데 연애기간은 똑바로말함 단기였어서 별 의미없다고 그리고 짧게 쓰레기 만난건 연애로 안치고 말한적도 있음내가 너무한가? 이정도 거짓말은 ㄱㅊ지않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내가 헤어지고 한달도 안돼서 새로 사겼는데 마지막연애한지 반년 넘었다 그랬음 그리고 뭐 많이 좋아했는데 그닥 별로 안좋아했다고 말한다든지 근데 연애기간은 똑바로말함 단기였어서 별 의미없다고 그리고 짧게 쓰레기 만난건 연애로 안치고 말한적도 있음내가 너무한가? 이정도 거짓말은 ㄱㅊ지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