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삼촌이 중소기업 대표인데 돈을 좀 벌거든?
근데 가부장적이야... 여자는 출가외인, 남자는 하늘
약간 이런 타입임
근데 외할머니가 좀 아프시면서 누군가 모셔야하는데
외삼촌이 자기가 모시고싶은데 그럴 여건이 안된다고
우리엄마보고 월300줄테니까 모시라는거야
엄마는 여자니까 출가외인이라고 해놓고ㅋ
심지어 외삼촌은 자기 하루에 500번다고 자랑도 함
근데 지 하루치 버는 돈도 안주면서
그 돈으로 외할머니를 모시라잖아;
외할머니 모시려면 엄마 일도 제대로 못할텐데
300주고 어케 모시라는거임? 진짜 하...어이가 없어서
어디 말할곳이 없어서 여기다 하소연함
외삼촌 진짜 버러지같은 발언 너무 많이해서 화남 걍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