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해 ㄹㅇ 이상형에 잘생겼어 근데 책임감도 있고 … 잘해줬었어
대신에 성격이 좀 안맞았어서 자주 싸우다가 1년사귀고 내가 차임 ㅠ
이런 얼굴 또 만날수 있을까
전전남친도 잘생겼는데 얘랑 헤어지고 3년만에 연애한거였어… 하 또 이상형 찾으려면 3년 기다려야할거같아서 우울함.. 얼빠라서 너무 괴롭다
|
어떡해 ㄹㅇ 이상형에 잘생겼어 근데 책임감도 있고 … 잘해줬었어 대신에 성격이 좀 안맞았어서 자주 싸우다가 1년사귀고 내가 차임 ㅠ 이런 얼굴 또 만날수 있을까 전전남친도 잘생겼는데 얘랑 헤어지고 3년만에 연애한거였어… 하 또 이상형 찾으려면 3년 기다려야할거같아서 우울함.. 얼빠라서 너무 괴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