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래도 아침이나 회사에서 연락을 해주면 좋겠는데, (계속 해달라는게 아니라 걍 출근! 점심먹어! 바쁘네ㅠ 이런 식으로 딱 한마디라도)
상대는 눈 뜨면 준비하고 운전하고 회사가면 동료, 선배들 있고 일하느라 바쁨에 점심은 유일한 내 휴식시간인데 퇴근하고 연락하잖아
이런......................................... 하..........................................
|
난 그래도 아침이나 회사에서 연락을 해주면 좋겠는데, (계속 해달라는게 아니라 걍 출근! 점심먹어! 바쁘네ㅠ 이런 식으로 딱 한마디라도) 상대는 눈 뜨면 준비하고 운전하고 회사가면 동료, 선배들 있고 일하느라 바쁨에 점심은 유일한 내 휴식시간인데 퇴근하고 연락하잖아 이런.........................................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