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팅날 만나고 애프터로 두번 더 만났어만날때마다 맨날 데리러 오고 스콘이나 키링같은 자잘한 선물 내가 좋아한다고 말했던거 다 기억해서 사주고 만나서 대화할때도 좋아죽고 부끄러워하는게 눈에 보임 자기 피알도 하고
근데 카톡은 하루에 스크롤 두페이지 겨우 하는 정도? 난 그래서 나한테 호감 없는데 그냥 예의상 더 만나는줄 알았어 출근한다 뭐한다 밥먹었다 어디간다 이런말 일절없음.. 원래 그런 스타일인가 이해를 하려다가도 호감이 없어서 그런가 싶다가도 막상 만나면 또 잘해줘서 모르겠음; 어장할 정도로 능수능란한 타입은 아닌것 같았는데

인스티즈앱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