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좋다는 사람은 계속 있어서 내가 하자가 있다거나 그렇진 않고 마음만 먹으면 멀쩡히 연애 가능한 상태인데 문제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중학교 때 이후로 안 생기거든
내가 진짜 연애감정이 1도 없는 사람인지 눈이 높은 건지 아니면 사귀면서 좋아질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억지로 연애하는 거 반대야?
|
나 좋다는 사람은 계속 있어서 내가 하자가 있다거나 그렇진 않고 마음만 먹으면 멀쩡히 연애 가능한 상태인데 문제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중학교 때 이후로 안 생기거든 내가 진짜 연애감정이 1도 없는 사람인지 눈이 높은 건지 아니면 사귀면서 좋아질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억지로 연애하는 거 반대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