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7
비꼬는게 아니고 어느부분이 안정형인거야??
싸우는 것도 안나오고 그냥 일반적 연인처럼 데이트하는 유튜브만 올렸는데 안정형이라 하는게 궁금해서
안정형이 어떤 커플인지도 궁금하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금방 결혼할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둘다직업번듯하고 둘다 성격 둥글둥글한것같이보이니까 그렇게 얘기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민경 직업 학생아니야? 인플루언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플인데 모델 활동도 원래 하고잇었고 돈 개많이 벌고 집도 걍 개잘산다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집도 걍 개잘산다는건 어디서 나온 정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예고에 무용하고 전연애에서 주고 받은 선물 보면 대충 알지 머 ㅋㅋㅋㅋ 원래 예체능하는애들 대부분 잘살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댓글 지나가면서 본거라 출처가 없긴해; 근데 한국무용으로 예고 대학 대학원 루트면 평균이상일거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로 배려 잘맞춰줌? 잘 서운해하지 않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결혼 생각 있고 돈 많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민경이 안정형인가??? 모르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전남친이 회피라 더 그렇게 보이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3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 이거임 회피형 만나다가 승용만나서 그렇게 더 말하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55 전남친이 지독한 회피형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던해서 그런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승용은 그런 편인 거 같긴 함 환연에서도 크게 막 동요하는 거 잘 못 봣고 매번 차분하게 얘기하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서로 어떻개 푸냐 했을때 고쳐주고 대화로 푼다해서 그런거 아닐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신발언인데 나만 찐사네 결혼할거같네 이런거 전혀 모르겠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ㄷ 걍 일반적인 커플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ㄷ 걍 민경팬들 소취아님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ㅋㅋㅋㅋ 나도 느낌이 안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결혼얘기는 큐앤에이때 미래계획 질문 골라서 답한거 보면 어느정도 알만하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몬가 둘다 어른스럽고 차분해 모난 부분이 없어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대의 X들이 좀 그래서 지금
안정형 나오는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그니깥ㅋㅋㅋㅋㅋㅋ 뺏자고 하고 백화점 브이아이피 결혼 운운하는 거 보면 안정형은 아닌 것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승용도 현지랑 만날때 얘길 들어보면 딱히 안정형 느낌은 아닌데 애착 유형도 사람마다 정도가 달라서 민경 전애인이 극 회피형이라 그렇지ㅋㅋㅋㅋ너무 사람들이 그렇게 몰아가니까 카메라 앞에서 의식될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걍 새로 사귄 커플이ㄴ까 오래가라는 의미에서 좋은말 해주는거지 솔직히 방송으로 뭘 알겠어 실제로 본적 도 없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유튜브로만 사람을 어떻게 판단하겠어 안정형인지 회피형인지는 사귀는 사람이 판단하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대화하는거 보면 느껴지던데 ㅋㅋㅋ 그리고 이 둘은 싸워도 감정적으로 안하고 대화로 잘 풀거같음. 각자 전 애인이 너무 감정적이거나 회피형이라서 그랬던거지 이 둘은 감정적으로 안싸울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제 1년됐는데 뭐 그리고 공개햇으니까 3년안에 결혼하긋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느낌인거지 뭐 논리정연하게 어케 알음 전부다 유튜브 영상으로만 판단하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느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주접이야…애인아니면 무ㅜ 지인도 모르는 애착유형을 어케 알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다들 영상만보고 판단하는거긴한데 약간 싸우고 푸는거나 결이 잘맞아보이긴함
풀어야하는방식이 둘이 잘맞아보이더라
그런거나 공개연애 하고 미래계획도 사실 말안하고 숨길수도있는부분인데 팬들한테 질답으로 말해주고 하는게 진짜 결혼하겠다? 싶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상대적,,,? X들을 봐서 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갈등을 회피하는 느낌이 아니라 그런 거 아님? 전애인이 너무 회피형이여서 사실 누굴 만나도 안정형 같을 거 같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장 평단으로 보면 마이너스여야하는데 환율때메
15:19 l 조회 1
립밤때문에 구순염 나는 것 같은데 립밤 표면을 칼로 자르고 써도
15:19 l 조회 1
아놔 ㅋㅋㅋ 독서실 옮긴다..
15:19 l 조회 1
속모증&블랙헤드 좀 옅어졌어!
15:18 l 조회 2
직장 다니니까 시간 개빨리 가는거 같애...1
15:18 l 조회 5
자궁 초음파 받고 왔는데 와 항문으로 받았거든?
15:18 l 조회 13
매운거 좋아하면 이 과자 추천
15:18 l 조회 11
직장인 투잡하는 익있니?
15:18 l 조회 7
비안오다가 나 나오자마자 비오는 건 뭐야ㅠ
15:18 l 조회 5
둘째인데 첫째같다는 소리 들음 ㅋㅋ1
15:16 l 조회 18
부아아아아앙~2
15:16 l 조회 20
렌즈랑 퍼컬이랑 상관잇어??
15:16 l 조회 12
남친 가족들이랑 맨날 연락하던데 원래 다들 이래?? 내가 이상한건가 ㅠ 19
15:16 l 조회 38
세무사무실 취업 어려울까2
15:15 l 조회 21
이 니트 어디건지 찾아줄 익 구해요...
15:15 l 조회 21
헝가리 부다페스트 쪽으로 일주일 가면 얼마정도 들까?1
15:15 l 조회 8
치아가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하는데 수요일 오전 반차내고 가도 괜찮을까..5
15:15 l 조회 15
부동산없음 주식없음 코인없음 체력없음8
15:15 l 조회 24
생리할 때 생리대 몇개정도 써? 끝날때까지..??1
15:15 l 조회 22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은데 다 주식에 돈 들어가있네…3
15:1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