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야구 입문 한달차이고
스토리에 오늘 경기 이기면 이겼다 올리고 
00전 위닝 00전 스윕승 도랏다 이런 거 올리는
경기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막 재미붙인 야린인데..
먼저 야구 본지 5년정도 된 (친한)동생이 
야구 잘못배웠다고 계속 꼽줘..

00 위닝 ♥♥♥
이렇게 올리면 스토리 답장으로 
언니는 야구 이상하게 배웠어 업보 맞아라 
저런글 올리는 거 돌던지고 싶어 
보통은 자기팀 이야기만 하지 ^^ 
남 긁으면서 ^^ 신나진 않지 ^^ 이러고 

그 다음상대팀도 위닝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0전도 위닝ㅠㅠㅠㅠㅠ 
이렇게 올렸더니 또 스토리 답장으로 
00팬 주변에 있으면 또 욕먹고 
손절당했을 것 이렇게 오는데

내가 00 개못한다 00 개발렸쥬? 
00팀 망했네ㅋㅋㅋ 이런 것도 아니고 
진짜 그냥 00전 위닝 ♥♥♥  
이렇게만 올렸는데 그게 저런식으로 꼽먹을 일이야??? 
나 진짜 이해가 안 가서 물어봐….

야구 잘못배웠고 이상하게 배웠고 이러는데 
무슨 고인물 텃세부리나 싶고ㅠㅠㅠ 
기분이 너무 나빠 
내가 우리팀 이긴 것도 맘대로 못 올리냐고ㅠㅠ


사진 펑
다들 조언과 위로(?) 고마워ㅠㅠㅠ
상대팀 언급 자체가 문제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
덕분에 하나 배워갑니다 !!!! ♥♥♥
대표 사진
신판1
무시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걍 냅둬 자기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다는데 왜..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사진 중 한팀인데 난 내 친구가 그렇게 올려도 별 신경 안 씀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꺼드럭대는거 ㅁㅊ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 동생 말핳는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배아픈가봐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왜 저래 무시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하 진짜 내가 내 인스타 올린다는데 오지랖이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직접 본 게 아니니까 뭐라 단정짓진 못해도 본문대로면 ㅇㅇ전 위닝까지는 전혀 안 이상한데 걔가 그냥 긁힌 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 스토리 보야주면 판단해줄 수 잇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냐 보여달란 게 아니라 100%가 아니란 말이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ㅠㅠㅠㅠ 웅…. 그래두 혹시 모르니 본문에 올리고 5분뒤에 삭제할게
봐주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므ㅓ지 ㅋㅋㅋㅋ개웃기네 ㅜ나도 똑같이 5년찬데 나도 야알못인데...... 상대팀 팬이어도 걍 아놔 하고 말 것 같은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룰 가지고 이상하게 말하능 것도 아니고 저거 가지고 뭐하냐...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본문 사진 봣는데 ㄱㅊ음... 너가 뭐 인플루언서도 아니고 걍 일반인인디 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저 정도로 말할 필요는 없는데 사람 일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ㅇㅇ전 스윕 ㅇㅇ전 위닝 이런 식으로는 안 올리는 게 낫긴 해.. 난 친구 따라 잘 모르는 타스포츠 보러 가서 상대팀 언급했는데 어사인 과 선배가 그 상대팀 선수 가족이었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구래….? 알겎어….. 1,2위팀이라 신나서 올린 건데 상대팀 언급을 안하면 괜찮은거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ㅇㅇ 그냥 위닝 스윕 이런 식으로..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그러면 다음엔 00전 위닝 이런 거 말고 위닝 시리즈~ 이렇게만 해 봐 상대팀 언급 안 했다고 하면 되잖음 그냥 상대팀 언급 자체를 안 하는 게 낫기는 해 (본문이 잘못됐다는거 절대X 피곤한 애들이 많아짐O)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웅ㅠㅠㅠ 상대팀 언급 자체가 뮨제될 거라는 생각을 못했네 알게쏘ㅠ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도 저 정도는 문제 될 거 없다고 보는데 자꾸 연락 오고 파니도 신경쓰니까 언급 없이 해바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문제 없어 예민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문제없는데 그냥 내가 저 상대팀이면 긁혀서 우리 팀이랑 할 때마다 스토리 숨김 하고 안 볼 듯 ㅋㅋㅋㅋ 말 그대로 그냥 긁혀서 ㅇ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문제는 아닌데 상대팀 팬이 기분나빠질수도 있으니까 걍 위닝!! 만 쓰자 ㅋㅋㅋㅋㅋ 근데 뭔 잘못배웠대 지가 난리치는게 더 잘못배우셨네^^... 어이없음 야구 얼마나 봤다고 꺼드럭댐 진심 뭐 됨?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근데 사진 보기전에도 뭔가 우리팀인거같긴했는데 이게 언급한게 좀 그거잖아 뭔가 강팀! 상위팀!한테 이겨서 우리가 질줄 알았는데 이겨서 좀더 벅찬느낌이라 쓴거 같긴 한데 가끔 이런 경우들이 생기니까ㅜㅜ 신경쓰이면 팀언급만 하지말장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헉 마자 딱 이거엿어ㅠㅠㅠ 웅… 다들 알랴줘서 고마워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잘못한건 하나도 없으니까 기죽지말구!!! 그냥 신경쓰일 일이 생기더라고 ㅋㅋㅋ 업보맞으라고 한 5년차가 더 속좁고 개별로인 사람임 신경쓰지마!!!!! - 18년차 무지 -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아니 저거에 긁히면 스포츠 어케봄 ㅋㅋㅋㅋ 사진에 우리팀 있는데도 별생각 없는데 상대팀팬은 당연히 신나겠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나는 별생각 없고 저렇게 꺼드럭대는게 더 별로야 친한동생이 보기에 별로면 그냥 상대편 기분 나쁠 수도 있으니까 위닝만 쓰라고 알려주면 되는 거 아님?
파니가 올려준 사진 중 한팀 우리팀인데 지인이 올렸다해도 별생각 없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저사람이 저런거 하나하나 다 긁히는사람이라 저러는거라 저 사람 좀 피할려면 상대팀 언급빼는거구 연락오든 말든 신경안쓸거면 맘대로 올려도 돼 문제없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저런거에 긁히면 스포츠 어케봄 ...?
별게 다 예민하다 ㄹㅇ,, 문제없어 파니야 ~~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저사람 말하는게 좀 과하고 이상하긴 하다
근데 나도 내 스토리 지금까지 야구 관련된거 올린거 쭉 보고 왔는데 상대팀 이야기한적은 없긴해서 파니도 그냥 똥 더러워서 피하는거니까 피하자 아니면 그친구한테 스토리 숨기기 하던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근데 어차피 파니가 인플루언서나 연예인도 아니고 저거 올리는게 문제가 되고 그런건 아님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엥 전혀 문제 없는데...? 저런거 하나하나에 긁히면 걍 보지를 말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야구를 핑계로 글쓴 신판 무시하는거 아님? 그냥 무시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그냥 자기 야구 좀 오래봤다고 꺼드럭대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엥? 쓰니가 뭐 인플루언서도 아니고 저정도는 올려도 되는거 아님…?ㅋㅋㅋㅋㅋ 00팀 발랐다,눌렀다 이런 식으로 올리지 않은 이상 본인 마음이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나 야구 20년 봤는데 상대팀 줫밥이네 이렇게 쓴 것도 아니고 ㅇㅇ전 위닝 이게 뭐가 문제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글구 나라면 다른팀 팬이 보면 속상할수도 있으니까 ㅇㅇ전 위닝 말고 우리팀 위닝 이렇게 바꾸는게 어떨까 하고 조심스럽게 말해줬을거임 야구 잘못 배웠다고 꼽주는게 아니구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나도 한 야구 15년봤는데 파니처럼 팀명 적으면서 OO전 위닝 이라고는 단 한번도 안써보긴함...
근데 친구가 그렇게 써도 긁힐것같지는 않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저런애들이
a팀이겨라!! 하면 b팀은 져도된단말이에욧?!!! 하는애들일거같아..
자존감낮아져서 아무말도못하게하는...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문제는 절대절대절대 아닌데 나도 딱히 상대팀 이름은 안넣긴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저거에 긁히면 스포츠 어케보냐 싶은...ㅎ 아니 뭐 쓰니 개인 인스타에 저정도 얘기도 못하나 거기에 긁혀서 혼자 업보맞아라 야구 잘못배움 이러는게 더웃김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그정도로 긁히면 걍 본인이 쓰니 스토리 숨김 하면 되는거 아니냐곸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뭔 편의점에서 봉투드릴까요? 그럼 손으로 들고가니? 같은 반응이야 ㅋㅋㅋㅋ 웃긴다 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잉 왤케 긁혔대..? 이상한 사람이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0
개황당한데 00전 위닝 이런것도 기분나빠한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저거에 긁힐건 아닌데
나도 인스타에 야구보는애들 스토리 겁나 많이 올라오는데 너처럼 올리는 애는 없긴 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2
그거 같다
@@팀 화이팅 ~ 우리팀은 지라는 건가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3
저런거에 하나하나 긁히면 야구뿐만 아니라 모든 스포츠 못볼텐데 그 동생이야말로 야구 잘못 배웠네 저러고 나중에 걔가 야구배우는 무리나 지인들한테 신판 뒷담화 할 수 있으니까 그렇게 친한 사이 아니면 그냥 무시하고 손절하는 것도 답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신판3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신판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토요일날 직관 갔다가
22:08 l 조회 10
표적 등판 언급 제일 많이 하는게 이강철인데
22:06 l 조회 40
OnAir 야구의참견 보는 파니 업닝! 고교빅5분석! 18
21:59 l 조회 73
하엄김 중 하는 미국 가고 잘하면 둘은 남을 수도 있겠다했는데 진짜 모르는 거구나
21:57 l 조회 40
올해 드랲은 최지만이 언제 어디에 뽑힐지가 궁금하다3
21:50 l 조회 83
투수의 팀 빠따의 팀 어디같아?2
21:50 l 조회 122
박채이 ㄹㅈㄷ 어린이가 됨4
21:50 l 조회 231
테이블석 혼자서 다른 일행이 앉아본 적 있는 사람?3
21:46 l 조회 73
엘지랑 기아가 뎁스 너무 부러워6
21:39 l 조회 212
신인이 고의사구 당함 (퓨쳐스)6
21:38 l 조회 321
혹시 잠실 중계 오렌지를 제일 많이 잡지??11
21:27 l 조회 145
직관가서 마라샹궈 먹으면 약간 민폐인가? 16
21:22 l 조회 153
이강철은 본인팀 야구를 안보나?? 5
21:21 l 조회 202
잠실 취켓팅 보통 몇시에 풀려? 5
21:18 l 조회 43
파니들아 야구 말고 구단 콘텐츠도 봐?15
20:55 l 조회 172
kt 감독님 좀 한동훈 의원 닮은거같지않아?16
20:51 l 조회 259
안현민 선바 김범수 넉살 조동욱 지새기6
20:48 l 조회 281
난 현실도피?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보는데
20:47 l 조회 32
유플러스로 야구보는 꿈 꿨음 ㅋㅋㅋㅋ
20:42 l 조회 22
이강철 잊을만 하면 저럼 ㅋㅋㅋ 우리한테도 한 악담 있음
20:36 l 조회 18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