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야구 입문 한달차이고스토리에 오늘 경기 이기면 이겼다 올리고
00전 위닝 00전 스윕승 도랏다 이런 거 올리는
경기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막 재미붙인 야린인데..
먼저 야구 본지 5년정도 된 (친한)동생이
야구 잘못배웠다고 계속 꼽줘..
00 위닝 ♥♥♥
이렇게 올리면 스토리 답장으로
언니는 야구 이상하게 배웠어 업보 맞아라
저런글 올리는 거 돌던지고 싶어
보통은 자기팀 이야기만 하지 ^^
남 긁으면서 ^^ 신나진 않지 ^^ 이러고
그 다음상대팀도 위닝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0전도 위닝ㅠㅠㅠㅠㅠ
이렇게 올렸더니 또 스토리 답장으로
00팬 주변에 있으면 또 욕먹고
손절당했을 것 이렇게 오는데
내가 00 개못한다 00 개발렸쥬?
00팀 망했네ㅋㅋㅋ 이런 것도 아니고
진짜 그냥 00전 위닝 ♥♥♥
이렇게만 올렸는데 그게 저런식으로 꼽먹을 일이야???
나 진짜 이해가 안 가서 물어봐….
야구 잘못배웠고 이상하게 배웠고 이러는데
무슨 고인물 텃세부리나 싶고ㅠㅠㅠ
기분이 너무 나빠
내가 우리팀 이긴 것도 맘대로 못 올리냐고ㅠㅠ
사진 펑
다들 조언과 위로(?) 고마워ㅠㅠㅠ
상대팀 언급 자체가 문제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
덕분에 하나 배워갑니다 !!!!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