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청도계 깨고
전부 etf분할 매수갈기고
청년미래적금 1000원씩 넣을겁니다
진짜 내가 청년도약계좌로 잃어버린 2년 반이 너무 아깝다ㅠ
진심 이글보는 20대 초중반들은 적금하지말고
Isa계좌 만들어서
나스닥100에 70만원 snp500 에 50만원
이런식으로 넣길....ㅠ
20년간 안뺄자신있으면 tqqq 갈기고
|
물론 청도계 깨고 전부 etf분할 매수갈기고 청년미래적금 1000원씩 넣을겁니다 진짜 내가 청년도약계좌로 잃어버린 2년 반이 너무 아깝다ㅠ 진심 이글보는 20대 초중반들은 적금하지말고 Isa계좌 만들어서 나스닥100에 70만원 snp500 에 50만원 이런식으로 넣길....ㅠ 20년간 안뺄자신있으면 tqqq 갈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