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1

물론 청도계 깨고

전부 etf분할 매수갈기고

청년미래적금 1000원씩 넣을겁니다

진짜 내가 청년도약계좌로 잃어버린 2년 반이 너무 아깝다ㅠ


진심 이글보는 20대 초중반들은 적금하지말고

Isa계좌 만들어서

나스닥100에 70만원 snp500 에 50만원

이런식으로 넣길....ㅠ 


20년간 안뺄자신있으면 tqqq 갈기고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나스닥이랑 snp 들어가도 안늦었을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나스닥이 더 비율높게 가는게 좋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어리면어릴수록 무조건
나이먹으면서 배당주로넘어가는거지 무조건 크게 조금 변동성있지만 우량주인곳에 배팅하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스닥ㄱ이 더 우량주라는거지?? 고마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스닥이 더변동성있어근데 snp500보단 크게뛴다잉 ㅎㅇ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갈아타고 도약계좌 돈 etf 넣으려고ㅋㅋㅋㅋㅋ 그래도 미래적금은 50씩 넣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야 너도 잘생각해바 그 50도 복리효과누리면 etf몰빵이 10년뒤에 보면 더더더더더 나을거야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내 간땡이가 주식에 모두 넣기엔... ㅠㅠ....... 넘 작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불과 2년전까지만해도 달 20씩만 넣었는데
진짜 작년 겪고 올해깨달았다
청년이면 적금이 아니라 올etf투자가답임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고민이다 어차이 도약계좌도 10만원씩 자잘하게만 넣어서 200정도나 있는데 걍 미래적금 갈아타고 도약계좌 돈 ISA 넣어서 굴리고 미래적금에 30-50씩 넣을까 만기일은 3개월 차이라 큰 차이 없고 우대형은 될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어리고 난 아이생각없고 10~15년뒤 파이어족이 목표다하면 etf풀매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70씩 넣어서 꽤 있는데... 깨는 게 나은 거야? 안 그래도 지금 문자 오고 그래서 고민 미치게 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생각하셈 성향차이 나는 3년간 적금 주식 파킹 다해보면서 느낀거
적금은쓰레기다..몇년간의 복리도없고.,만기때 etf 분할매수 타이밍도 애매해지고~
결론은 난 청도계 2100만원 넣어서 납입중단하고 매달 180만 etf 20만비트코인 이렇게하고있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0씩 넣는거면 깨지마셈 나도 상담 받았는데 70씩 넣으면 미래적금 갈아타지말고 계속 도약계좌로 하래
그리고 안정적 자산 투자 추구+ 어디에 분산 투자할지 구체적 계획 없고 잘 모르겠으면 더 깨지말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야겠다... 70씩 적금 넣는 건 도약계좌 하나 뿐이고 남은 돈으로 etf랑 이것저것 사고 있거든... 그냥 이대로 가야겠다
쓴이 댓 읽구 약간 내용 어려워서 어떻게 해야 하나 하고 있었어 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려그려 너도 계속 그렇게 쭉하면서 감익히고 언젠가 너한테 맞는방식찾을겨~~~ㅎㅇ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혹시 하나 질문하고 싶은데... 내가 주식을 토스로 하고 있는데 쓴이 댓 읽고 찾아 보니
토스로 사지 말라는 말이 많더라고 다른 증권 앱에서 사는 게 나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무조건편한걸로해 ui는토스가편해서 나두 직투누 토스로함 대신 isa는 수수료우대?잇는 증권사ㄱㄱ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주린이라서 잘 몰라가지고ㅠㅠ 감사합니다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도약계좌 깨고 미래적금으로 넘어가려고 그러면서 isa도 같이 할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ㅇㅌ 빼먹을거쏙빼먹고 부자되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대형이면 넣을만 한대
일반형이면 그냥 주식 하는게 나은거 같긴 함
나도 천원씩 하는 이유가 궁금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도계 혜택 다받고 청미적으로 넘어가려면 어쨌든 최소금액 납입은해야하니까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엇 근데 왜 처넌씩넣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하 나두 이번에 넘어가려고 했는데!!
나는 청도계 받은 돈만 투자하고 50씩 넣으려구 했었는뎅 쓰니방법도 조아보인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젭알 다들부자되자얘들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목돈 만들꺼면 도약계좌가 더 낫다구 해서… 남길까 해…. ㅠㅠㅠ 하.. 그래도 고민이긴 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너 그거 만기금액 나중에투자하라고하면 분할잘해서 할수잇음? 난그게더쫄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지금 주식에 돈 넣는건 아닌거 같음
금리 올려서 주식장 떨어질거 같지 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15년후를보시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주식 에센피 나스닥 쏠탑투 etf만 하고 청미적 할거임
20대 중후반인데 언제 목돈 필요할지알고 장기전만 바라봄
물론 주식 꾸준히 넣기야 하겠지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려 ㅇㅇ난 하루빨리 파이어가 목표라 투자는 매달 200씩할테니 시간만 10년후로 데려다줫으면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주식 잘 모르는데 쓰니는 etf만 하고 있어?? 개별주는 안 하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별주도함 구글 엔비디아 있엉 2천만원정두 2년전에들어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답 고마워! 주식 잘 모르는 친구나 지인이라도 그냥 etf 사는게 예적금보다 낫다고 추천하고 싶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ㅠㅠ 주식에 매달 10만원넣는거보면 과거의나를보는것같아서 맘이아프다...쫄지마친구야 100만원부터넣고 플러스를보기시작하면 그때부턴 적금처럼 맘편히 쭉 넣으면된다 라고말해줄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프리랜서처럼 일하는 사람이라 언제 돈 떨어질지 몰라서 적금만 들고 있었는데 답변 고마워 ㅜ 진짜 etf라도 해야겠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그 도약계좌를 꺠고 아예 새로 가입한단거지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갈아탈수있는거같아 먼저 깨지 말라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적금으로 갈아타려면 청년미래적금에 신규 가입한 후 기존 도약계좌를 특별중도해지해야 합니다. 기존 계좌를 먼저 해지하면 갈아타기 대상에서 제외되어 혜택이 소멸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순서를 주의해야 합니다.

라고 기사에 나와있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근데 머지.. 그 돈을 그대로 묶고 가져가는건지? 그게 궁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청도계 혜택 다먹고 돈 입금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래적금 갈아타는거 신청하고 결과나오면해지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돈은 온전히 내돈 되고 처음부터 리셋인거 맞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ㄳㄳ 난 늘 이게 궁금햇어요 고맙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담보대출 받아서 고민됨 ㅜ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그럼 안깨는게낫지 상황이 다달라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식한번해보면 적금 예금이 얼마나 가치없는지 느껴지긴해 ㅋㅋ 그 돈, 그 시간을 넣어서 나온 이자가 쥐꼬리라서. 진짜 원금보장 하나뿐.. 그래도 나라에서 하는 적금은 보통 괜찮으니 잘 판단해서 하면 좋을듯. 나도 주식 장투 추천하긴함. 단타는 스트레스받아서 머리뽑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etf 단타가아니라 난 10년~15년묵힐거면 적금의 그 3년도 어마어마한복리가치가잇단걸말해주고싶엇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음달 퇴사라서 청도계 두고 주식은 여윳돈으로 하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800 900 책상 조립 비용 얼마 드릴까
22:10 l 조회 1
소개팅 했는데 카톡 뭐라 보내지
22:10 l 조회 1
공무원 되려는 맘시생들 엄청 많은듯…
22:10 l 조회 1
웹툰 여기저기서 보는데 다들 플랫폼 어디어디 써? ㅠㅠ
22:10 l 조회 1
오늘 아침에 밀크시슬 쿠팡에 싸게올라왔길래 샀는데
22:10 l 조회 1
아이돌들은 물광 메이크업인데도
22:10 l 조회 3
사진) 전여친한테 이렇게 보낼건데 미련티나?
22:10 l 조회 10
도약계좌 vs 미래적금
22:10 l 조회 3
조현병잇으면 원래 약속 잘 안지켜?
22:10 l 조회 5
왜 다들 자랑해 나도할래 (현실)2
22:09 l 조회 19
텀블러 골라주라
22:09 l 조회 8
이름 담이 어때? 외자로
22:09 l 조회 6
양홍원 은근슬쩍 이미지 좋아지는 거 좀 불편..1
22:09 l 조회 12
암내 에바다
22:09 l 조회 1
토익 RC 420~430 정도 나오는 익들 있니???
22:09 l 조회 6
커플 끼리끼리 맞는 것 같아?2
22:09 l 조회 7
낼 생일인데 혼자 어케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22:09 l 조회 4
회사 남자 동료가 너한테는 훈남처럼 잘대해주는데 2
22:08 l 조회 10
사회가 늙고 인생 실패한사람 혐오하는거 너무 슬퍼...나 죽고싶어
22:08 l 조회 8
결혼지옥 보고있는 익 있어…? 진짜 속 터진다
22:08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