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가 있다면 해명을 해서 정정하든 할텐데 그냥 벽을 치고 친한 척 하는 거 별로라고 하니까 벙찜
내가 뭐 개인 사정 구구절절 얘기 하질 않았더니 오해를 한 것 같은데 모르겠다
어느순간부터 내가 먼저 인사해도 손만 흔들고 말아서 데면데면 했거든
그 분한테 도움 받은 게 있어서 마주치면 반갑게 인사한건데 음
언제 다른 사람한테 행보 물어봤는데 그거 물어본 것고 별로라고 생각하는 것 같고
|
오해가 있다면 해명을 해서 정정하든 할텐데 그냥 벽을 치고 친한 척 하는 거 별로라고 하니까 벙찜 내가 뭐 개인 사정 구구절절 얘기 하질 않았더니 오해를 한 것 같은데 모르겠다 어느순간부터 내가 먼저 인사해도 손만 흔들고 말아서 데면데면 했거든 그 분한테 도움 받은 게 있어서 마주치면 반갑게 인사한건데 음 언제 다른 사람한테 행보 물어봤는데 그거 물어본 것고 별로라고 생각하는 것 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