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5
29살
나 대기업 1년 다니고 퇴사했다가 나도 원치 않게 공백기 1년 넘어간 사람인데
2800만원 모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잘못 산 건가…. 
자취 안 하고 회사 다니고, 장학금 받으면서 학교 다니긴 했는데 반성하게 되네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미래모른다! 네가 35살에 다 제낄지몰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익인이 속도에 맞추면 되지! 원래 월급 많이 받게 이직하면서 모으는 돈 파이를 늘려가는 거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1억 없어서 ㅋㅋㅋ 그냥 다른 사람들 이야기구나~ 하고 나나 열심히 살자 하고 있거든 ㅋㅋㅋㅋ 익인이도 저런 글에 너무 신경 쓰지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 어때 각자의 속도가 있는건데 신경쓰지마ㅌㄷㅌㄷ 그런거 보면 우울증 와 난 나대로 행복하게 살면되는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쟤가 너무 오두방정 떠는 거니까 걱정 ㄴ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났나 봐 ㅋㅋㅋ 처음으로 1억이라는 금액을 봐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사회 초년생 나잇대도 올라가는 추세라 30에 첫직장 31에 공시 합격 이런 케이스도 많아지잖어 각자 속도 나름이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말로 30에 1억 아무나 다 모으면 저거 목표 삼고 타이틀 삼는 사람이 있겠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사바사야 난 너보다 나이많은데 너보다 모은 돈 훨~씬 적음 각자속도대로 살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대학생때부터 유흥 진짜 조금 즐기고 알바 돈 절반이상 적금하면서 27살에 8천 모음
여기에 순수 내 돈만 있는게 아니라 엄마가 좀 보태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기업 1년에 2800이면 공백기동안 돈 까먹은건가?
어쨌든 비교는 과거의 나랑만 해야함 아니먄 평생 불행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교하지 마 남들이랑 인생사 어찌될지 모르는거야 남들이 많이 모았으니 나도 열심히 모아야지 까지는 괜찮지만 왜 나는 하고 비교하는 순간 내 인생만 불행해짐 그런데 시간허비하지 말자 각자의 삶인것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는 거지 쟤보다 돈 많은 사람들도 수두룩이고 아닌 사람도 수두룩임 근데 꼭 저렇게 남들 이해 안간다는 화법으로 자랑하는 애들은 너무 같잖아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 글 볼 때마다 한심하다
저 글 쓴 사람이 무슨 재정기획부 장관임?
저 사람이 죽으라고 하면 죽을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초에 1억 못 모은 것도 한심하긴 한데
익명이 쓴 글에 긁혀서 징징대는 것도 한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이런 댓글이 한심하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넌 커뮤에 너무 찌들었다 좀 접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늘 본 글중에 제일 한심해보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긁힌 애들 만선이네ㅋㅋ
그렇게 살아라 평생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들하고 비교하면 끝도 없지 태어나자마자 몇백억 상속받는 애기도 있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커뮤에 올라오는 글 다 믿으면 안 됨 ㅇ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에 2800 모은것도 대단한거야 월200이상 모았다는거잖아 너무 기죽지말고 다시 힘내서 잘 모아보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0살 1억 저런거 초록글 가려고 어그로 끄는거일 확률이 높으니까 너무 상처받을 필요 없음 1년 2800도 진짜 잘모으고 있는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 살고 있으니까 남들이랑 비교하지말고 살아 남하고 비교하기 시작하는 순간 인생 망하는 지름길이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기에 올라오는 글 너무 다 믿지마 쓰니야 지금도 충분히 잘해나가고 있어 모으고 있다는 게 중요한거지!! 아자아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고졸취업이라 19살부터 일했는데 1억없어 근데 저런글봐도 현타안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 인증하나없는 똥글에 왜 마음써 넌 잘하고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차피 허언일확률백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를 자산인증에 현타맞지말자.. 자산 조작 쉽게 가능해서 거짓말일수도 있자너 2800만원 모은것도 대단한거임 ! 화이팅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티글에 왜 현타가 와 쓸데 없는 일이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허언 가짜라는 댓글은 좀 놀랍다... 30살에 10억도 아니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굳이 셀쿠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상대적 박탈감 오는건 그럴 수 있긴한데 그래도 빚 없는게 어디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중소기업다녔지만 3년 정도 다니고 퇴직금까지해서 모은게 5800밖에 안되는걸... 그렇게 생각하지마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실상 1년다녔는데 2800모은거자나? 많이모은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말년에 경제력 있는사람이 난 승자라고 봐ㅋㅋㅋㅋ
아직 이십대인데 뭘 걱정해! 앞으로 돈 많이 모을텐데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워하고 새이불 위에 누웠어
22:11 l 조회 1
나 요즘 입 쪽이 혼자 떨리는데
22:11 l 조회 1
이 머리 하는거 어려워?? 망할 가능성 큰가..?
22:11 l 조회 2
엄마가 일어나지도 않은 일로 나한테 겁주는거 정말 스트레스 받는다..
22:11 l 조회 1
1800 900 책상 조립 비용 얼마 드릴까
22:10 l 조회 3
소개팅 했는데 카톡 뭐라 보내지
22:10 l 조회 2
공무원 되려는 맘시생들 엄청 많은듯…
22:10 l 조회 9
웹툰 여기저기서 보는데 다들 플랫폼 어디어디 써? ㅠㅠ1
22:10 l 조회 5
오늘 아침에 밀크시슬 쿠팡에 싸게올라왔길래 샀는데
22:10 l 조회 7
아이돌들은 물광 메이크업인데도
22:10 l 조회 3
사진) 전여친한테 이렇게 보낼건데 미련티나?
22:10 l 조회 20
도약계좌 vs 미래적금
22:10 l 조회 5
조현병잇으면 원래 약속 잘 안지켜?
22:10 l 조회 7
왜 다들 자랑해 나도할래 (현실)4
22:09 l 조회 25
텀블러 골라주라
22:09 l 조회 9
이름 담이 어때? 외자로1
22:09 l 조회 8
양홍원 은근슬쩍 이미지 좋아지는 거 좀 불편..2
22:09 l 조회 17
암내 에바다
22:09 l 조회 2
토익 RC 420~430 정도 나오는 익들 있니???
22:09 l 조회 6
커플 끼리끼리 맞는 것 같아?4
22:0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