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
나 대기업 1년 다니고 퇴사했다가 나도 원치 않게 공백기 1년 넘어간 사람인데2800만원 모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잘못 산 건가….
자취 안 하고 회사 다니고, 장학금 받으면서 학교 다니긴 했는데 반성하게 되네
|
29살 나 대기업 1년 다니고 퇴사했다가 나도 원치 않게 공백기 1년 넘어간 사람인데2800만원 모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잘못 산 건가…. 자취 안 하고 회사 다니고, 장학금 받으면서 학교 다니긴 했는데 반성하게 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