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게임이라그런가
그냥 무난하게 플레이 하고 잇어도 뭐 하나 꼬우면 진짜 쌩을 함;
아까도 그렇고
예전에 자이라 골랏는데 골랏을때부터 xx 못하실것같은데 그냥 얌전하게 ㅁㅁㅁ하시죠 이러더니
ㄱㅊ게 플레이 햇고 암튼 이겻단말임
근데도 마지막에 아 그러니까 자이라 xx x같이해서 xx게 되네 뭐 이런식으로
또 쌩하는거 대체 뭐임
|
정병게임이라그런가 그냥 무난하게 플레이 하고 잇어도 뭐 하나 꼬우면 진짜 쌩을 함; 아까도 그렇고 예전에 자이라 골랏는데 골랏을때부터 xx 못하실것같은데 그냥 얌전하게 ㅁㅁㅁ하시죠 이러더니 ㄱㅊ게 플레이 햇고 암튼 이겻단말임 근데도 마지막에 아 그러니까 자이라 xx x같이해서 xx게 되네 뭐 이런식으로 또 쌩하는거 대체 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