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할머니 10년째 아프신데
진짜 가끔씩 실려가시고..?
근데 또 평소엔 멀쩡하시다가 항암도 하시는데
옛날 어르신들은 보험도 많이없잖아..
우리아빠가 다 병원비 책임지시는데.. 몇년동안
할머니가 1억은 넘게 쓰시는듯
심지어 할머니 아파서 엄마도 일 그만두고 할머니
케어하고 할머니 예민한거 맞춰드려야하니 ㅠ 가족이고생
|
우리 할머니 10년째 아프신데 진짜 가끔씩 실려가시고..? 근데 또 평소엔 멀쩡하시다가 항암도 하시는데 옛날 어르신들은 보험도 많이없잖아.. 우리아빠가 다 병원비 책임지시는데.. 몇년동안 할머니가 1억은 넘게 쓰시는듯 심지어 할머니 아파서 엄마도 일 그만두고 할머니 케어하고 할머니 예민한거 맞춰드려야하니 ㅠ 가족이고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