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 통뚱이 시절일땐 직잭앱 옷살게없었는데 맞는사이즈 있어도 통통해서 옷입어도 돈만 버리는꼴이였어 태가 안남
티 입으면 소세지 두개 팔뚝 전시하는거같고 이랬으니깐..
살빠지니까 그동안 못입었던 옷 줄줄이 사는데
잔잔바리로 2만 3만 여름옷 자잘이 긁으니까 한 달에 10-20만원은 옷에쓰는듯
근데 옷사면 기분이 넘 좋아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잼민이도아닌데 몇만원쓰고 기분좋아지는게 가성비넘치는거같아
술값줄여서 옷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휴 주식으로 돈 더벌어서 지그재그 더 해야게싿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