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나 올해 30인데 점점 1년 이상 만나기가 어렵네 다들 그래?? ㅠㅠ 20대 중반부터 1년 직전에 다 성향차이로 헤어짐 ㅇㅇ 남자 보는 눈이 갈수록 상실되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많이 만나봐서
일반적인 같은 패턴에 실증난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난 장기 연애 끝난 뒤로 혹화된 거 같기도 해 대충 겉모습만 맘에 들면 만나고 그래서 그른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나이들어서 더 오래만남. 그런갑다 저런갑다해서 그런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나이대가 어케돼? 난 갈수록 더 이해가 안되던데ㅠㅠ 어릴땐 이해 안가도 걍 흐린눈 했는데 결혼생각이 들기 시작하고 부턴 안맞는걸 못참겠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떤 요소가 흐린눈이 안됐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향 안맞아도 그런가보다 계속 안맞으면 헤어져야지가 돼서 넘어갈줄도 알고 그랬는데 이젠 평생 만난다 생각하니까 애초에 싹을 잘라야지 하면서 초반부터 안맞는거 다 얘기하고 맞출라고 악을 쓰게 되는..? 근데 이게 상대한텐 되게 공격적이게 되나바 ㄱ.. 실제로 안맞기도 하는거 같규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술,담배,여자문제 이런 치명적인 요소가 아니라면(이 부분은 쓰니처럼 흐린눈 하지 말고 싹을 잘라야함!!) 성향 문제는 마음을 좀 더 비우고 만나다 보면 재밌어질수도 있지 않을까?! 초반부터 이야기하려고 악을 쓴다해소... 그렇게 힘이 들어가면 인간관계에서 뭐든 다 안맞아보이러다구ㅜㅜ 나랑 백프로 맞는 사람은 없으니깐! 나도 장기연애 중인데 초반에는 성향차이 이런 고민했는데 지금은 완전 베프야!! 일이년 될때까지는 대화도 많이 하고 서로 성향을 이해해서 지금은 잘 맞춰진거같오! 여기서 중요한건 성격,성향이 다를 순 있어도 상대방이 회피형이 아니고 대화를 적극적으로 하고싶어하는 태도와 경청하는 모습, 그리고 나를 좋아해주는 마음인 거 같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ㅋㅋㅋ 술 담배 친구들 조아해 여자동기 모임도 있규.. 그 사람 자체는 ㄱㅊ고 믿음이 있지만 이런 상황들이 나한텐 버거워 .. 이런건 정리가 맞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엉 당근!!! 술 친구 조아 사람은 많은 문제들이 따라온다생각해ㅋㅋ쿠ㅜㅜ 내가 같은 성향이여서 똑같이 놀던가 그런거 아니면 어렵다 봐 저 문제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대. 결혼생각하니까 이정도는 내가 이해가능 이렇게 돼서 그런가...장기연애만 여러번해서 나이만 먹음
근데 난 늘 장기연애했어 만나면 3년이상은 만남
나라고 완벽한 사람 아니니까 상대방도 나의 단점 어느정도 감안하고 만나는 거라서 그냥 아 맞다 얘도 나 이런 부분 이해해주고 만나는데 나라고 뭐..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이게 맞는데 내가 좀 예민한 성격이라 잘 안돼 ㅠㅠ 그리고 계속 정 반대 성향의 사람만 골라 만나는 것도 한 몫 하는듯 ㅠㅠ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두세명정도 오래 만나보니까
아 나는 이런성향이랑은 안맞고 이런 성향인 사람을 만나야하는구나 하고 알게되더라고
그 이후론 빨리 만나보고 아니다 싶으면 갈아치우고 반복함
그러다 맞는 사람 만났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도 비슷해 근데 요즘엔 하도 나랑 안맞는 성향만 연속으로 만나다 보니까 내가 문제인가 싶어서 생각이 많아진다.. ㅜㅜ이러다 보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려나 ㅠㅠ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향맞는 사람이 어딧어. 서로 다른데 맞춰나가는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해서 노력 하는데 이상하게 자꾸 회피형을 만나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내가 회피하게 만드나 싶어 ㅠㅠㅠ 하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수도 있음... 남자들은 개인시간필요해서 좀 내비둬야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특히 또래 만나니까 아직 다들 도 놀고 싶은듯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20대 초반에나 뭣모르고 오래만났지 이젠 흐린눈하기도 싫고 시간낭비라는 생각들면 바로 헤어짐 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두 구래 ㅠㅠ 근데 또 정은 많아서 빨리빨리 갈아치우고 시작하는데 오래걸림 ㅋ ㅠㅠ 아까운 내 시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랬음 20대 초엔 4년 연애했었는데 후반되니까 3-4개월 만나고 헤어지고 이러다가 결혼상대 만나니까 2개월만에 결혼하자 하고 1년뒤에 바로 식 올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 그 결혼 상대랑은 어떤점이 잘 맞앗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격 자체는 완전히 다른데 갈등을 해결하는 방식이 같았어!! 둘다 갈등을 피하질 않기도 하고 애초에 갈등상황까지 가지 않게 미리미리 조율하는 게 되더라고 그래서 지금까지 싸운 적 없어 결혼 3년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갈등해결 방식이 진짜 진짜 중요하다는걸 느껴 ㅠㅠ 축하해 😉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다들 자랑해 나도할래 (현실)
22:09 l 조회 1
텀블러 골라주라
22:09 l 조회 1
이름 담이 어때? 외자로
22:09 l 조회 1
양홍원 은근슬쩍 이미지 좋아지는 거 좀 불편..
22:09 l 조회 1
암내 에바다
22:09 l 조회 1
토익 RC 420~430 정도 나오는 익들 있니???
22:09 l 조회 4
커플 끼리끼리 맞는 것 같아?
22:09 l 조회 3
낼 생일인데 혼자 어케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22:09 l 조회 3
회사 남자 동료가 너한테는 훈남처럼 잘대해주는데 1
22:08 l 조회 3
사회가 늙고 인생 실패한사람 혐오하는거 너무 슬퍼...나 죽고싶어
22:08 l 조회 4
결혼지옥 보고있는 익 있어…? 진짜 속 터진다
22:08 l 조회 2
엉덩이 크기가 둘레보다 훨씬 커보일 수 있나…??
22:08 l 조회 2
아 친구 직장동료랑 싸웠는데 하소연 하는거 개듣기싫다
22:08 l 조회 5
다리부종 생기면 못걸을수도잇어?
22:08 l 조회 4
인스타 한번 검색했더니 추천 친구 뜨는거 너무 싫다..
22:08 l 조회 5
근데 현실은 소개팅으로 결혼하는 경우가 제일 많지 않아?1
22:08 l 조회 4
나 초딩때 들었던 펀드 하닉 비율이 높나봐
22:07 l 조회 16
하닉 액면분할 할까 내년에 하면 그때 팔아야 해?
22:07 l 조회 4
신입인데 나만 너무 찡찡 거리는것같음....
22:07 l 조회 5
와 애기들 진짜 김좋아하는구나3
22:0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