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지점으로 지원할 생각 있냐했는데 거기 편도 2시간 거리라 불가능하다 했는데 그냥 가능하다 할 걸 그랬나 싶고 와중에 복잡한데 지역번호로 전화와서 또 뭔 일이지 하고 받았더니 스팸 진짜 개빡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