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게시된 카테고리 KIA

친구가 기아팬인데 이번에 직관 가기로 해서 유니폼 산다고 사이즈를 물어보는데 나는 타팀팬이여서 잘 모르겟어서 물어보려 왔어! 약간 넉넉하게 입으려면 어떻게 가야돼?
많이 크게 나왔어?


대표 사진
무지1
몸무게나 키 알려주면 추천 가능..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밑 무지 말처럼 남녀공용이라 여자들한테는 본인 사이즈 보다 크게 나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유추여서 정확하진 않은데 키는 대략 155~7시이인 것 같아! 몸무게는 그냥 적당..?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그럼 90-95가면 될듯
내가 85는 진짜 딱 맞고 90이 정핏 95는 넉넉하거든 근데 상체에는 살 별로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친구가 어느정도 체구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유니폼이라서 사이즈는 크게 나와서 보통 자기 사이즈보다 바로 윗단계를 사면 아주 넉넉이야 나는 그냥 내 사이즈를 사도 좀 넉넉하다고 생각하는데 사람마다 다른지는 잘 모르겠네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혹시 본인 사이즈에 맞는걸 사도 기장은 길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응응 아니 키즈용 사야 돼 짧게 입을려면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아 위에 키가 있구나! 그러면 크게사면 좀 길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95사면 클수도 있을거같응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160에 51인데 나는 90이 적당히 널널해서 좋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나 키가 157~158 왔다갔다 하고 몸무게는 50정도 되는데 95사면 큼 ㅠ 85나 90이 딱 예쁘게 맞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나 156인데 널널항거 좋아해서 95입어 예쁘게 맞으려면 90이 적당한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85가 정핏이고 90이 널널인데 봄 가을에 좀 껴입으려면 95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163인데 95 입으면 엉덩이 다 덮는 기장이야 오버핏으로 사면 95입고 정핏으로 사면 85로 사는 편 뭔가 150대인데 95면 너무 길어보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올스타 투표 내일 2시까지 입니더
22:06 l 조회 5
와 버나디나 영상보는데 뭔가 울컥함 1
22:00 l 조회 19
여동생있는 도규와 남동생 있는 동하무드 3
21:25 l 조회 194
잠실 118구역 일어나서 응원 안 되는 곳이야?5
20:53 l 조회 112
우리 더그아웃보면 ㄹㅇ 아빠와 아들들이야ㅋㅋ1
20:45 l 조회 112
갑자기 떴는데 작도 진짜 어리다3
20:38 l 조회 258
우리 덕아웃 분위기 진짜 좋다2
20:33 l 조회 212
장터 6/28 외야 시야방해 2연석 양도받을 무지?
20:33 l 조회 22
갸티비쌤들 도영이가 전성기때 이러니까 말 많아진거 넘 웃김1
20:28 l 조회 205
고척 출근길 싸인 받을 수 있을까..? 2
20:26 l 조회 90
앞선 주에서 '솜방망이' 탓에 연속 루징시리즈를 했다
20:22 l 조회 70
김도영 달리기 시합 바라는거 개잘보여서 웃기네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74
장터 완료 8
20:04 l 조회 92
본인표출 갸스타에 제보함6
19:58 l 조회 405
기아 팀 통산 5100도루
19:54 l 조회 80
ㅅㅁ 100개도 안된다 🥹2
19:48 l 조회 138
01에서 03이 친구되는 과정1
19:46 l 조회 187
근데 네일 올러 둘 다 다정차카니들이더라1
19:40 l 조회 184
토요일날 비 맞고 감기걸림 2
19:39 l 조회 44
진심으로 보고싶은거 있음
19:37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