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친구가 기아팬인데 이번에 직관 가기로 해서 유니폼 산다고 사이즈를 물어보는데 나는 타팀팬이여서 잘 모르겟어서 물어보려 왔어! 약간 넉넉하게 입으려면 어떻게 가야돼?많이 크게 나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