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셋다 인조인간이네
랑자는 라이덴이 만들고
알베도는 라인도티르가 만들고
두린은 .... 마녀m이 만들엇다고 해야할지 알베도가 만들엇다고 해야할지 라인도티르가 만들었다고 해야할지 좀 애매...
암튼 셋다 넘 조앙
![[잡담] 원공노 버전에 나오는 남잼민 3인방 생각해보니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6/2d3a2e59483d0d2e8d6ef2376b081eb0.webp)
|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셋다 인조인간이네 랑자는 라이덴이 만들고 알베도는 라인도티르가 만들고 두린은 .... 마녀m이 만들엇다고 해야할지 알베도가 만들엇다고 해야할지 라인도티르가 만들었다고 해야할지 좀 애매... 암튼 셋다 넘 조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