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도대체 뭔 말을 해? 할말이 없는데 미치겠어
주말엔 집에만 있지 딱히 뭔 이벤트가 안생기는데
걍 누가 말 걸때만 스몰토크 좀 하는데 뭘 더 어떻게 하라고
막 먼저 활발하게 말하고 이런걸 원하는거 같은데 진짜 싫다 하…. 이거 때문에 퇴사 하고싶어ㅠㅠㅠ
|
하 도대체 뭔 말을 해? 할말이 없는데 미치겠어 주말엔 집에만 있지 딱히 뭔 이벤트가 안생기는데 걍 누가 말 걸때만 스몰토크 좀 하는데 뭘 더 어떻게 하라고 막 먼저 활발하게 말하고 이런걸 원하는거 같은데 진짜 싫다 하…. 이거 때문에 퇴사 하고싶어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