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들었고 격차 벌어진다고 생각하니 또 정병옴
이럴때마다 나만의 속도로 가자라고 맘을 먹지만... 맘을 먹어도 정병오는 건 어쩔수 없나바 하!!!!!! 취업하고 싶다!!!!!
이럴때마다 나만의 속도로 가자라고 맘을 먹지만... 맘을 먹어도 정병오는 건 어쩔수 없나바 하!!!!!! 취업하고 싶다!!!!!
|
나이는 들었고 격차 벌어진다고 생각하니 또 정병옴 이럴때마다 나만의 속도로 가자라고 맘을 먹지만... 맘을 먹어도 정병오는 건 어쩔수 없나바 하!!!!!! 취업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