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대출받고 한번 연장해서 내년 초에 4년 꽉 채우거든. 근데 이사가고싶어서. 이게 최장 3번 연장 가능해서 6년 채울 수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이사를 하게되면 아예 다른 대출을 받아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