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주고 보기 아까운 작품들이라고 왜 돈 주고 봐야 하냐고 ㄹㅈㄷ 후려침;
죄송한데 소비자로서 돈값 못하는 제품에 할 수 있는 조치는 안 사서 시장에서 도태시키는 것까지세요
돈 내기 싫다고 훔쳐보면 그냥 도둑놈 새끼지 뭐람?
|
돈 주고 보기 아까운 작품들이라고 왜 돈 주고 봐야 하냐고 ㄹㅈㄷ 후려침; 죄송한데 소비자로서 돈값 못하는 제품에 할 수 있는 조치는 안 사서 시장에서 도태시키는 것까지세요 돈 내기 싫다고 훔쳐보면 그냥 도둑놈 새끼지 뭐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