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보기 싫어서 필터링함ㅋㅋㅋㅋㅋㅋ 난 그 주식들 갖고있는데도 그런 글 보면 기분나쁘더라 돈벌어서 기분 좋은건 알겠는데 안 산 사람들 바보취급하는 어조로 글쓰는건 좋게 보이지가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