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뭔 영상을 봐도 애가 귀엽다는 생각이 안 들어
걍 옆에 아장아장 걸어다녀도 걍 걸어다니는구나 이런 생각이 끝임
근데 친구들은 애기 걸어다니기만 해도 헐 귀여워~ ㅠㅠㅠ 이러고 나한테도 귀엽지 않아? 라고 물어보거든?
안 귀여운 걸 귀엽다 하긴 좀 그래서 엉 조그맣네 이러고 마는데 내가 애를 유별나게 안 좋아하는 건가 싶어
|
진짜 뭔 영상을 봐도 애가 귀엽다는 생각이 안 들어 걍 옆에 아장아장 걸어다녀도 걍 걸어다니는구나 이런 생각이 끝임 근데 친구들은 애기 걸어다니기만 해도 헐 귀여워~ ㅠㅠㅠ 이러고 나한테도 귀엽지 않아? 라고 물어보거든? 안 귀여운 걸 귀엽다 하긴 좀 그래서 엉 조그맣네 이러고 마는데 내가 애를 유별나게 안 좋아하는 건가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