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짜증나네 아니 내가 근장 담당자인데
근무지 지정 된 첫날에 전화랑 문자를 했는데도 씹고, 우리 부서말고 우리 회사에서도 자체 전화를 할떄도 전화 안받더니
계속 전화 안받음
근데 느낌이 쌔하니깐 그 대학본부랑 장학재단에서 말하니깐 근무 안한다고 통보했다네?ㅋㅋㅋㅋㅋ
진짜 그거 할 시간에 전화를 받아서 저 안할껍니다 말을 하던가
|
진짜 짜증나네 아니 내가 근장 담당자인데 근무지 지정 된 첫날에 전화랑 문자를 했는데도 씹고, 우리 부서말고 우리 회사에서도 자체 전화를 할떄도 전화 안받더니 계속 전화 안받음 근데 느낌이 쌔하니깐 그 대학본부랑 장학재단에서 말하니깐 근무 안한다고 통보했다네?ㅋㅋㅋㅋㅋ 진짜 그거 할 시간에 전화를 받아서 저 안할껍니다 말을 하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