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4일 재택근무 / 세후 250
이전 다니던 회사가 왕복 4시간이었어서 좀 솔깃하는데
일 많지 않은 것 같고 주 4일 재택이라 저기 다니면서 남는 시간에 공부할까 하는데 어때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