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좀 빨리빨리 쳐내고 싶어
나는 기한 안에 하기는 하는데 실수할까봐 이것저것 다 찾아보고 하는 편이라 빠릿빠릿하다는 소리는 못듣거든
좀 실수하더라도 일단 빨리 하고싶은데 잘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