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0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다들 아즈 교체했으면 좋겠어?
21:56 l 조회 4
무슨 생각으로 유영웅 했을까
21:56 l 조회 9
자욱이는 어제 오늘이 너무 달라
21:56 l 조회 7
체감 1할 5푼 지금 순위경쟁때 하면 어쩌자는 말이야
21:54 l 조회 24
우리 2포수하면 누구누구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 13
21:54 l 조회 40
내일은 걍 엥인업해
21:54 l 조회 16
. 30
21:53 l 조회 105
아니 근데 오늘 실책 너무 어이없는거라 3루도 걱정되는 건 나뿐이겠지..? 8
21:52 l 조회 60
근데 실책은 기본베이스고 선발공략을 너무너무너무 못함
21:52 l 조회 15
얘두라 마지막이니까 스밍 쫌만 더 해보자 🥺🥺 1
21:52 l 조회 9
사이클도 적당히 탔음 좋겠어.... 1
21:52 l 조회 17
구자욱 대체 몇년 연차 더 쌓여야 싸이클 좀 적당히 타게 될까2
21:51 l 조회 41
김영웅 실책 쉬운거였음? 8
21:50 l 조회 93
김영웅 지금 유격 바운드 계산도 못하고 공도 못 따라감 7
21:50 l 조회 71
걍 오늘은 1회부터 말도 안되는 실책으로 시작하고 4
21:50 l 조회 43
. 7
21:49 l 조회 95
자욱이의 저점이 짧은 시즌이 보고 싶음..
21:49 l 조회 8
난 꾸준히 ㄱㅇㅇ 뚱뚱해서 유격 안 될거라 생각햇엇슨12
21:49 l 조회 97
자욱이 5월에 넘 잘해서 걍 기다리고 있었는데
21:49 l 조회 17
우리 지금까지 21삼성보다 승률 높다?
21:4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