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0

게시된 카테고리 LG

맨날 지나가다가 안먹었는데 어때??? 내일 떡볶이의 날인 것 같아(내 위장이)
대표 사진
둥둥이1
맛있었어!!!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역시 떡볶이는 진리인가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2
무조건 3루에서 먹도록 해 맛있어!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헉 난 1루쪽 생각했는데 맛차이가 그렇게 심해?!!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2
이름만 같지 거의 다른 떡볶이라고 보면 돼 1루는 떡이 양념에 묻어있고 3루는 배어있는 느낌?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3
마늘맛 많이 나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4
그리구 거기 주먹밥이랑 우이락 옥수수튀김도 같이 먹어주면 된댔어 (난 안먹어봤지만...)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5
3루가 떡이 두껍고 맛있어!! 1루 떡은 본혁해..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본혁...떡이라니...🥺🥺 그런걸 파는건 뜡이괴롭힘이야
.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6
3루 무조건 3루 주먹밥이랑 같이 머거야해 세트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6
떡볶이 다 먹고 소스에 밥 비벼먹으면 존맛이야!!!!!!!!!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7
이 의견 공감! 우리 언니 도린데 우리언니가 나한테 이렇게 먹이더라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뜡이와 도리의 의견 통합 아주좋아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8
1루는 떡이 얇고 3루가 떡이 굵어 그리고 주먹밥은 3루에만 팔아 난 귀찮아서 그냥 1루 먹는데 되면 3루 추천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9
나랑 엄마 취향은 아니었음 둘다 떡볶이 귀신인디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10
하.. 듕이들 댓글보니 먹구싶다 🤤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11
나도 내 취향은 아니었어 떡볶이 좋아하는데..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12
맛있어!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12
근데 진짜 기분탓인지 3루꺼가 더 맛있어….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위에 뜡이들 말 보니까 떡도 양념도 3루가 좋고 주먹밥도 3루만 파나봐!!!! 3루를 가야겠어٩(♧◍ᐢ-ᐢ◍)وꕤ*.゚٩(◍ᐢ-ᐢ◍☆)وꕤ*.゚
어제
대표 사진
둥둥이13
그래서 나는 3루로 입장함 후후
노선을 위해서

2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본혁이 등장곡 애인만들기 계속 쓰는건가??
20:42 l 조회 1
성주야 !!!!!!4
20:40 l 조회 14
그냥 창기까지 안고 이닝 끝내라
20:39 l 조회 7
사실 김진성 잘못이 제일 큼 4
20:37 l 조회 36
오늘 참치는 상태 ㄹㅇ 구리네 2
20:36 l 조회 32
차라리 리오스가 불지르고 진성아저씨면
20:35 l 조회 27
보경이가 해줄거 같은데… 4
20:33 l 조회 43
김진성도 겁나 짜증나는데
20:33 l 조회 33
순수궁금증인데
20:32 l 조회 22
이긴수... 또 롱릴 먹겟구나...
20:30 l 조회 18
서있음 아저씨 미치겠네
20:29 l 조회 22
김광삼도 진짜 투교 겁나 답답해6
20:29 l 조회 60
타선도 드럽게 못하네 진짜
20:28 l 조회 18
선발로 굴려보면 안되나 한번
20:26 l 조회 27
묘하게 치리 닮았어 불안하더니…
20:24 l 조회 22
강타자 제대로 아카 잡은적 없지? 맨날 장타코스임
20:23 l 조회 23
걍 만루에 리오스 앞으로 너무 무서울듯 3
20:22 l 조회 63
뭘 자꾸 갑자기 올라왔대 3
20:20 l 조회 80
제발 현식이 승투만 지키자.............. 이게 왜 위험한데 왜2
20:19 l 조회 42
관리까지 해줘도 저 난리
20:1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