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초 회사인데 진심 일주일에 두세번 듣는듯“oo씨 이따 어디 가~?” , “오늘 누구 만나나보다” 등 진쨔 한결같은 관심과 멘트… 난감해짐…. 그냥 데일리룩인데…내 기본 꾸밈과 그들의 기본 정도가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