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현재 750이고 컴활은 2급 있는데 목표는 토익 850, 오픽 im2, 전산회계 1급, 컴활 1급이야…그리고 굳이 우선순위 따지면 컴활은 일단 2급 있으니까 이게 마지막이 되는게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