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
왜..? 깨붙은 1-2개월 뒤에하지않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머 너만한 여자/남자 없다 이거지 아니면 외로워서거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만한 사람 없어 그거를 1-2년 뒤에 깨닫는다구..?? 모솔이라모르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사람 만나보다가 잘 안되면 더 생각나고 그럴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지금 남친이랑 만나다 헤어지고 몇년 뒤에 다시 만난 거긴 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왜헤어져ㅛ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때 안맞아서 헤어짐. 어영부영 자연스레 헤어졌었음
그러고 몇년동안 서로 다른 사람 만났음. 연락안하고 지냈었으니 뭐 걔도 딴사람 만났겠지??ㅋㅋㅋㅋ당연하게?
어쩌다가 다시 보게 됐는데 자연스레 다시 만남. 진짜 뭐 당연한 듯이 만남..???왜지??우리도 모름
우리 그때 왜 다시 봄??해도 둘 다 이유 모름 그러게 왜 그때 다시 봐서 둘 다 인생망했냐??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다른 사람만나다가 생각난적잇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런 사람 만났었지는 했었음
진짜 미련도 없었는데 다시 보게 되니까 그냥 만나게 됨
우리도 헤어지고 3년쯤 지났었나..4년됐었나...가물가물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 웹툰작가분은 6년만에 재회하셨는데 그정도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6년 뒤에 다시 만났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그럴 수 있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애하다 헤어지면 오히려 바로는 다시 못 사귀겠는데 몇년 지나면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글 보니까 영화 연애의 온도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첫사랑 헤어지고 5년뒤에 다시 사겻다가 쫑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고딩때 학원 쌤도 몇 년 뒤에 다시 만나서 지금은 결혼하고 애기도 있으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히려 1개월 뒤에 다시 만날 거면 왜 헤어졌나 싶은데? 나도 1년 훌쩍 넘어서 재회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사람 만나다가 재회하는 경우도 많이 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만났던 사람을 다시 만나고싶나? 새로운 사람 만나는 게 더 재밌고 즐겁지않나..? 알아가는 재미..!
만나봤던 사람은 이미 다 아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그래서신기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음 머리에 열 올랐을 때 상황이나 여건 안 좋을 때 와장창했다가 좀 침착해지고 이성적되면 다시 만나는 경우
고작 한 달은 그냥 열 받아서 본심 아닌데 저질렀다가 후회해서 다시 만나는 거고
1~2년은 냉각기 후 재회인 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로 싫은게 아니라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헤어지면 그럴수도 있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지인은 군대/유학 이런 물리적으로 못만나는 문제가 있어서 헤어지면서 헤어졌으니까 서로 다른사람 만나자 근데 만약에 끝나고 돌아왔는데 서로 너만한 애 없으면 다시 만나자 해서 결국 다시만남 ㅋㅋㅋㅋ 결혼도 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 내 친구도 이 케이스인데
근데 상황이별은 원래 더 슬퍼?
친구네 커플은 취준시기에 너무 사랑해서 서로 울면서 헤어진 현실적 상황이별 했었는데
현실문제 좀 풀리고나서 나중에 재회해서 행복하게 사귀더라고?? 그래서 물어봤더니 상황이별은 맘이 식은게 아니라 괴롭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1년뒤에 재회함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럽다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반년 뒤에 다시 만났음 결국엔 또 헤어졌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헤어졋고 또 왜헤어졌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대가 너무 심한 회피형이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어 2년뒤에 재회해서 아직 만나는중.. 진짜 신기하긴해 헤어질때 상황땜에 헤어지게 된거라 둘다 마음 정리 못하고 끝났는데 그사이 새 연애 하면서 얘만한 사람이 없구나 깨닫고 우연히 마주쳤는데 자연스럽게 재회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재회같은건 내인생에 없을줄 알았는데 인연이란게 있나싶고 신기한 경험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 내 친구도 이 케이스인데
근데 상황이별은 원래 더 슬퍼?
친구네 커플은 취준시기에 너무 사랑해서 서로 울면서 헤어진 현실적 상황이별 했었는데
현실문제 좀 풀리고나서 나중에 재회해서 행복하게 사귀더라고?? 그래서 물어봤더니 상황이별은 맘이 식은게 아니라 괴롭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난 원래 내가 다 정떨어질때까지 만나야되는 스타일이라서 서서히 맘 정리를 하거등 그래서 항상 재회는 생각도 없었고.. 이런 케이스가 처음이였다보니까 더 힘들긴하더라 ㅠㅠ 그리구 상황이별이면 그 상황 정리되면 잘 될 여지에 대해 생각하다보니까 더 잊지못하는듓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지금 7개월후 재회함. 너무 행복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이유로 헤어졌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황적인거? 근데 헤어진 기간동안 엄청 그리워하다가 그사람이 먼저 연락했어. 나는 다른 사람 만나면서 계속 그 사람 생각나서 계속 잘 안 되다가 재회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800 900 책상 조립 비용 얼마 드릴까
22:10 l 조회 3
소개팅 했는데 카톡 뭐라 보내지
22:10 l 조회 2
공무원 되려는 맘시생들 엄청 많은듯…
22:10 l 조회 3
웹툰 여기저기서 보는데 다들 플랫폼 어디어디 써? ㅠㅠ
22:10 l 조회 5
오늘 아침에 밀크시슬 쿠팡에 싸게올라왔길래 샀는데
22:10 l 조회 7
아이돌들은 물광 메이크업인데도
22:10 l 조회 3
사진) 전여친한테 이렇게 보낼건데 미련티나?
22:10 l 조회 16
도약계좌 vs 미래적금
22:10 l 조회 5
조현병잇으면 원래 약속 잘 안지켜?
22:10 l 조회 6
왜 다들 자랑해 나도할래 (현실)3
22:09 l 조회 24
텀블러 골라주라
22:09 l 조회 9
이름 담이 어때? 외자로1
22:09 l 조회 7
양홍원 은근슬쩍 이미지 좋아지는 거 좀 불편..2
22:09 l 조회 15
암내 에바다
22:09 l 조회 1
토익 RC 420~430 정도 나오는 익들 있니???
22:09 l 조회 6
커플 끼리끼리 맞는 것 같아?2
22:09 l 조회 8
낼 생일인데 혼자 어케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22:09 l 조회 5
회사 남자 동료가 너한테는 훈남처럼 잘대해주는데 2
22:08 l 조회 10
사회가 늙고 인생 실패한사람 혐오하는거 너무 슬퍼...나 죽고싶어
22:08 l 조회 9
결혼지옥 보고있는 익 있어…? 진짜 속 터진다
22:08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