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많아?
대표 사진
신판1
응? 대부분 고교 때 드랲에서 지명 받아서 프로 되는 겨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드랲 지명 안 되었다가 대졸 때 다시 지명 받거나 육성선수에서 프로선수로 전환되거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대부분이 고등학교때 드랲이야 대학선수는 팀당 한명 뽑거나 많아야 두세명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대졸 및 육성은 거의 없성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요 선수들이 각팀에 누구인지 묻는 게 더 빠를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왜냐면 고졸 드랲 못 뽑힌 선수들이 대학가고 나중에 육성선수 도전하는 거라서 .. 드랲도 오죽하면 대졸 1명은 필수로 뽑아야할 정도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대부분 고등학교 드랲이고 대졸이나 육성이 잘없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대졸이나 육성을 물어보는게 빠를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닌 사람 말하는 게 더 빠를 정도로 있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대졸 육성 중에 묻는게 빨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고졸 드랲 아닌 선수 누구냐 묻는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야구는 대부분 고졸지명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선수 아무나 찍으면 고졸일 확률이 훨 높고 고졸 대졸 얼리 다 드래프트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고졸은 대부분 드랲이어요 !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응? 드랲은 거의 다 고졸이야 대학선수들은 고졸때 지명 못받아서 가는거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토요일날 직관 갔다가
22:08 l 조회 10
표적 등판 언급 제일 많이 하는게 이강철인데
22:06 l 조회 40
OnAir 야구의참견 보는 파니 업닝! 고교빅5분석! 18
21:59 l 조회 74
하엄김 중 하는 미국 가고 잘하면 둘은 남을 수도 있겠다했는데 진짜 모르는 거구나
21:57 l 조회 40
올해 드랲은 최지만이 언제 어디에 뽑힐지가 궁금하다3
21:50 l 조회 83
투수의 팀 빠따의 팀 어디같아?2
21:50 l 조회 122
박채이 ㄹㅈㄷ 어린이가 됨4
21:50 l 조회 231
테이블석 혼자서 다른 일행이 앉아본 적 있는 사람?3
21:46 l 조회 73
엘지랑 기아가 뎁스 너무 부러워6
21:39 l 조회 212
신인이 고의사구 당함 (퓨쳐스)6
21:38 l 조회 322
혹시 잠실 중계 오렌지를 제일 많이 잡지??11
21:27 l 조회 145
직관가서 마라샹궈 먹으면 약간 민폐인가? 17
21:22 l 조회 153
이강철은 본인팀 야구를 안보나?? 5
21:21 l 조회 202
잠실 취켓팅 보통 몇시에 풀려? 5
21:18 l 조회 43
파니들아 야구 말고 구단 콘텐츠도 봐?15
20:55 l 조회 172
kt 감독님 좀 한동훈 의원 닮은거같지않아?16
20:51 l 조회 259
안현민 선바 김범수 넉살 조동욱 지새기6
20:48 l 조회 281
난 현실도피?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보는데
20:47 l 조회 32
유플러스로 야구보는 꿈 꿨음 ㅋㅋㅋㅋ
20:42 l 조회 22
이강철 잊을만 하면 저럼 ㅋㅋㅋ 우리한테도 한 악담 있음
20:36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