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성적알더니 나한테 너가 있어서 진짜 다행이다 너때문에 자존감 올라간다이러는데 이거 맞아...? 그리고 시험성적 낮아서 쪽팔렸던거?얘기해주니까 평소에는 그렇게 안웃던애가 엄청 웃으면서 좋아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