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를 못하는건지 자존심 때문인지 몰라도 잘못 해놓고 사과 안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
사과로 끝낼 일을 안하다가 화를 크게 키우고 된통 당하는 케이스도 여럿봄
사과만큼 문제를 원만하고 빠르고 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없다..
사과한다고 자존심 상해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먼저 사과하는쪽이 그릇이 큰거고 대인배임을 생각했으면..
|
인지를 못하는건지 자존심 때문인지 몰라도 잘못 해놓고 사과 안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 사과로 끝낼 일을 안하다가 화를 크게 키우고 된통 당하는 케이스도 여럿봄 사과만큼 문제를 원만하고 빠르고 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없다.. 사과한다고 자존심 상해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먼저 사과하는쪽이 그릇이 큰거고 대인배임을 생각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