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충고는 좀 엄한 느낌이라
진짜 자격이 있거나 크게 데였거나 해야 성립되는거같고
조언은 말그대로 도움이 될까해서 해주는 말인데
가끔 보면 남의인생을 자기 입맛대로 정답을 정해놓는 애들 있는데 좀 정떨어지고 불편해서 잘 안 보게 됨;
왤케 혼자 화가 나 있는지도 모르겠고 좀 그래..
|
근데 충고는 좀 엄한 느낌이라 진짜 자격이 있거나 크게 데였거나 해야 성립되는거같고 조언은 말그대로 도움이 될까해서 해주는 말인데 가끔 보면 남의인생을 자기 입맛대로 정답을 정해놓는 애들 있는데 좀 정떨어지고 불편해서 잘 안 보게 됨; 왤케 혼자 화가 나 있는지도 모르겠고 좀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