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까지 막 이상형 물어보고 소개팅얘기도하고 한 보름동안 끊김없이 카톡했는데
어제 한 3시부터 11시까지 만나고나서 다음날 갑자기 읽십했거든ㅠ
아침에 “오늘 어쩌구~~” 선톡보냈는데 상대방이 “화이팅~~” 이렇게만 와서 한번더 월요팅하구 이렇게 보냈는데 그냥 또 읽십.. 원래 아침에 화이팅해주고 점심뭐먹냐 물음표도 많았구 일얘기도 하고 이랬는데
주말에 만나고 그냥 동생으로 하려는건가..??
|
그전까지 막 이상형 물어보고 소개팅얘기도하고 한 보름동안 끊김없이 카톡했는데 어제 한 3시부터 11시까지 만나고나서 다음날 갑자기 읽십했거든ㅠ 아침에 “오늘 어쩌구~~” 선톡보냈는데 상대방이 “화이팅~~” 이렇게만 와서 한번더 월요팅하구 이렇게 보냈는데 그냥 또 읽십.. 원래 아침에 화이팅해주고 점심뭐먹냐 물음표도 많았구 일얘기도 하고 이랬는데 주말에 만나고 그냥 동생으로 하려는건가..??
|